안녕하세요 알면보인다 입니다 -

오늘은 남자 폼클렌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좋은

스킨로션을 쓰고, 수분크림을 쓰더라도

얼굴에 트러블이 많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분들은

'클렌징폼' 에 문제가 있다고 봐야합니다.

 

특히나 유분기가 많은 남자의 피부에는

흡착력이 좋은 제품을 써서,

피지를 모두 씻어내주는게 좋아요 !

 

 

 

 

저를 포함해서 많은 남자 분들이

쉐이빙 크림을 사용하긴 하지만

폼클렌징을 할때 같이 면도를 하기도 하는데요

제가 오늘 남자 폼클렌징 추천을 해드릴 제품은

쉐이빙도 할 수 있게끔 ! 2in1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바로 레이블옴므 포 리펙션 클렌징 & 쉐이빙 폼 입니다

 

 

 

거품자체가 굉장히 풍부하기 때문에

얼굴을 깨끗하게 씻어 낼 수 있는데요

남자피부에 딱 맞는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서

얼굴이 민감한사람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직접한번 써볼게요

 

 

우선은 물을 묻힌 다음에 한번짜주세요

많이 짤 필요도 없고 조금만 짜도 됩니다

 

 

한손은 사진찍고 한손은 거품을 내려니

힘들긴하네요 그래도 풍부한 거품 보이시죠?

 

 

거품 자체가 굉장히 쫀득쫀득 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런 기분이 들어서 남자 폼클렌징 추천을

많은 사람들이 하는것 같았습니다!

 

깔끔하게 씻고난 모습이에요

 

특히나 젤 좋았던건 세안을 하고 난다음에

자연 유래성분을 사용해서 그런지

피부의 수분을 그대로 머금고 있었다는 점인데요

노폐물은 물론 비비크림을 바른다면

그런 부분까지 바로 케어 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혹시나 피부에 안좋은 성분이

들어가 있을까 살펴 봤는데요

우리 피부가 싫어하는 7가지성분은

모두 제거한 7無 제품이라고 합니다!

 

 

클렌징폼 어떤걸 써야할지

아직도 고민중이라면

다같이 '레이블옴므 포 리펙션 클렌징' 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것 같아

레이블옴므 홈페이지 URL 남겨둘게요

 

www.labelhomme.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