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알면보인다 입니다 -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7년은 하시는일들이 모두 잘 될거에요!

 

오늘은 제가 새해선물로 제 자신에게 해줬던

선물인 '남자비비크림' 을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원래는 선크림만 바르곤 했었는데 피부톤

정돈도 좀 할겸 이제는 신경을 써야 하는

나이가 되었기에 하나 구매했습니다!

 

오프라인에는 판매하는곳이 없어서

온라인으로 구매했는데요 ! 저말고도

다른 분들이 인스타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걸

봤어요 그걸 보고 따로 구입을 했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레이블옴므 4in1 틴티드 SUN BB 인데요

왜 굳이 많은 사람들이 다른제품도 아니고

레이블옴므 제품을 구매한지 한번 살펴볼게요

 

우선 제 피부는 조금 민감하기 때문에

선크림을 바르고 난다음에도 피부가 숨을 쉬지 못한다 는

느낌을 받게 되면 트러블이 굉장히 많이 올라오는데요

 

레이블옴므 유브이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비비의

경우에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고,

미백,주름개선,비비의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4in1 제품이랍니다.

 

 

솔직히 비비 크림도 선크림처럼 제 피부가

숨을 못쉬어서 얼굴에 트러블이 일어나면

어쩌지 라는 고민이 있었지만

 

3일째 바르는 지금은 그런 걱정은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무엇보다 비비크림 자체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받은 제품이고,

 

 

남자들을 위해서 만들어졌기 떄문에

피지나 번들거림은 잡아주면서 동시에

자연유래의 성분을 사용해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는데요

 

 

 

남자비비크림은 왜 레이블옴므를 써야하는지는

직접 바르고 나니 알게 되었습니다.

 

뭉쳐져 있을땐 몰랐는데

얇게 펴바를때는 반짝반짝

코팅파우더가 함유되어있어서

가까이서 보던 멀리서 보던

피부가 더 좋아보인답니다.

 

제 손에 먼저 발라 보도록 할께요

 

 

플라스틱 제질이라서

가방에 넣어두거나 주머니에 넣어뒀을때

터지거나 멋대로 나올일은 없어요

 

 

발림성도 좋아요 뭉쳐지거나 하는게 없이

얇게 펴 발라진답니다

 

 

오른쪽은 안바른쪽 왼쪽은 바른쪽입니다

어떤가요?

 

남자비비크림은 레이블옴므다

라는 말이 괜히 생긴게 아닌것 같네요

중요하게 볼부분은 바로 경계점이에요

 

피부톤 그대로 잡아주기 때문에

바른듯 안바른듯 티안나는 비비크림이랍니다!

 

 

이렇게 오늘은 제가 새해 선물로

저에게 준 레이블옴므 비비크림을 한번 알아봤는데요

 

 

저처럼 이렇게 피부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레이블옴므 홈페이지를 한번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다양한 제품들이 많지만

무엇보다도 자연유래적 성분으로

남자를 알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