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피부도 경쟁력인 시대로 접어들면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남자 비비가 출시되고 있네요

 

얼마전에 진짜 괜찮은 남자 선비비를 알게 되었는데

남자친구 선물 고르는 친구에게도

남자 비비크림 추천하고 칭찬 받았거든요!

 

 

 

 

365일 자외선차단제를 발라야하는만큼

자외선은 피부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고 해요.

대표적으로 피부노화나 트러블을 유발한다고 해서

더이상 남자 선비비 구입을 미룰수가 없었네요.

 

 

 

 

레이블옴므 유브이 디펜스 4in1 틴티드 선비비

 

남자 선비비 답게 자외선차단 기능부터

주름개선, 피부미백, 수분공급까지

4가지 기능이 요 한가지 제품에 모두 들어있어요

이름에서도 대충 눈치채긴 했지만

귀차니스트를 위한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자외선 차단지수도 SPF 50+/PA+++로 높은편이에요

밖에서 운동을 할때 바르면 좋을 듯

기본적으로 외출에는 남자 선비비가 필수가 되었어요

 

 

 

당연히 제품 성분도 미리 알아보고 구입했죠

피부가 좋아보이려고 바르는건데

파라벤과 같은 발암물질이나 트러블을 유발하는

나쁜 성분들이 들어있으면 소용이 없잖아요

 

 

 

얼굴에 매일 사용해도 자극이 없는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서 장시간 사용해도

트러블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남자 비비크림 추천 제품을 처음 찾아봤을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발랐을때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가!

남자 선비비라고 너무 티내면 안되잖아요~

 

 

 

꼼꼼하게 발라야한다는 것 조차 귀찮은 저는

성분부터 이것저것 따져봤을때

대충 슥슥 바를 수 있는 레이블옴므가 딱이였죠

로션보다 더 쉽게 바를 수 있는 것 같아요

피부결대로 피부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바르면 되요.

 

 

 

근데 아무리 바르는게 편하더라도

끈적이는 화장품은 정말 사용하기 싫잖아요.

신기한게 바르자마자 피부에 흡수가 되면서

끈적이는 느낌은 하나도 남아있지 않구요.

오히려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요.

 

 

 

꾸민듯 안꾸민듯 티내지않고 피부가 더 좋아보여요

피부를 얇게 코팅한 것 처럼 은은하게 광채가 나면서

반짝반짝 윤기가 나는데 당연히 피부가 좋아보이겠죠?

저의 최애템 남자 선비비 랍니다.

 

 

이런걸 윤광이라고 하나요?

산뜻하면서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깔끔해보이고

생기있어 보이면서 인상이 더 좋아졌다고 하네요!

 

남자 비비크림 추천 제품 뿐만 아니라

레이블옴므에는 간편하게 피부관리할 수 있는

화장품들도 판매중이니 구경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