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 알면보인다의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남자선비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껀데요

점점 날씨가 따뜻해지고, 자외선에 대해서

신경이 많이 쓰이실 텐데요 -

 

이러한 선크림의 기능이기도 하고,

또한 잡티를 가려주는 비비크림의

기능도 같이하는 제품

레이블옴므 4in1 선비비를 한번 알려드릴게요

 

UV DEFECSE 4IN1 TINTED SUN BB 입니다

4가지 기능이 하나에 들어가있어서

4in1 제품이기도 한데요

 

 

선크림과 비비크림 그리고, 주름개선과 미백기능까지

하나에 들어가 있어서 4in1 이라는 이름을 달고 나왔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티안나는 비비크림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저도 구매를 했고, 그 성분과 효과를 한번 알아보기로 했는데요

그냥 성분도 모르고 무작정 구매해서 바르고 보는 사람들이

있기도 하잖아요! 하지만 저는 구매전은 물론

구매후까지 꼼꼼히 비교를 해본답니다 !

 

 

사실상 기존에는 커버력만 강조하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었고,

이러한 제품들은 피부트러블을 유발하면서

피부의 숨구멍을 막아버리는 역할을 했는데요

 

레이블옴므 제품은 자연스럽게 피부톤 자체를

보정해주면서 피부에 무해한 7가지성분을

모두 빼고 만든 자연유래의 성분이랍니다.

피부자극테스트도 모두 다 받았다고 해요

 

 

제가 직접한번 써보도록 하죠!

티안나는 비비크림이라는 점은 그냥

하얗게 뜨지 않는 제품이 아니라

자외선 차단은 얼마나 되는가

피부톤을 얼마만큼 잡아 주는가를 살펴봐야 합니다

 

 

참고로 자외선차단 지수는

SPF50+ / PA+++ 입니다.

 

 

손등에 살짝 짜서 보여드리도록할게요

 

 

오른쪽은 바르고 왼쪽은 안발라서

서로비교해볼껀데요

 

 

바른오른쪽에는 약간 반짝반짝 이는게 보이죠?

이게 바로 티안나는 비비크림인 레이블옴므 만의

특별한 기술 코팅파우더인데요 멀리서보나

가까이서보나 피부가 좋게 보인답니다

 

거기에 경계점을 보면 피부톤이

바른쪽과 안바른쪽이 거의 차이가

없는게 보이시죠? 이게바로 기술이에요

남자선비비는 아무거나 쓰지 않는 이유가 바로 이거에요

 

괜히 썼다가 누군가가 너 비비크림 발랐어?

라고 콕 찝어서 이야기라도 하면

부끄러우니까.. 최대한 티는 나지않으면서

자외선을 막아줄 수 있는 핫 아이템이 필요하답니다.

 

저는 레이블옴므 공식몰에서 구매를 했구요

오픈마켓이라던지 다른쪽에서도 판매는 하고 있던데

가격은 크게 신경을 안써서 잘모르겠네요 ㅠㅠ

궁금하신분들은 레이블옴므 공식홈페이지를

알려드릴게요 여기 들어가보시거나

검색창에 '레이블옴므' 를 한번 검색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