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 바나나맛 게이너 보충제가 있다니요?

얼마 전에 게이너 또 사려고 바디맥스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망고 바나나 맛 게이너가 새로 나왔더군요

 

칼로리도 더 높은편이기도 하고
영양 성분들도 더 좋아졌길래

망고 바나나 맛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후기에 맛있는 보충제라고 만족 후기가 많던데
저도 솔직한 단백질 보충제 후기 시작합니다.

 

 

 

주문한 다음날 도착한
다이나믹 엑스 딜리셔스 에디션 망고 바나나!

 

완전 총알 배송이라 기분도 좋았고

망고 바나나 맛답게 노란색 패키지입니다.

 

칼로리가 총 14,731칼로리네요

보기만해도 벌크업 되는 것 같은 어마무시한 칼로리!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게이너도
초코맛과 동일하게 말토덱스트린 성분과

스테로이드 성분 없는 안전한 게이너라고 하네요!

 

역시 믿고 구매하는 바디맥스!

말토덱스트린이 들어간 게이너는 섭취 중단시

근손실이 빠르다는 거 아시죠?

그러니 가능한 말토덱스트린이 없는 게이너를 선택하세요!

 

 

 

단백질 보충제 후기에서 가장 중요한 원재료!

고구마와 현미가 주성분이었던 초코맛 버전과 다르게
망고 바나나 게이너에는 현미, 옥수수, 고구마가 주성분 입니다.

 

모두 프리미엄 곡물을 활용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특이한 게 고단백식품으로 손꼽히는
호주산 로열젤리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1회 섭취당 탄수화물 함량이 67.1g,
고품질의 복합 단백질로 21.3g이나 섭취할 수 있습니다.

 

벌크업의 황금비율이라 불리는 7:3 비율이네요

칼로리는 368칼로리 (물에 타 먹을 경우)
우유에 타멱으면 543칼로리입니다.

 

칼로리도 칼로리지만 성분들이 자연유래 곡물들이라,

일반식과 병행하면 효과가 더 클 것 같아요!

 

 

 

직접 만들어보겠습니다.

섭취 방법은 초코맛과 동일하게 동봉된 스푼으로

5스푼을 덜어 물에 타주면 됩니다.

 

초코맛을 탈피한 맛있는 보충제라는

후기를 봐서그런지 궁금하네요

 

마침 저도 연달아 초코맛 게이너를 2통이나 먹은 상태라
새로운 맛의 게이너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물에 타서 보니 초코맛과 동일하게

부드럽게 가공되어서 잘 녹더라구요.

기분 탓인지 초코맛 보다 더 빨리 녹는 것 같기도 하네요!

 

 

 

맛도 정말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망고 바나나라고 해서 단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달콤 새콤한 맛이라 먹기 좋았어요

 

무엇보다 초코맛에 무지 질려있었는데
이렇게 새로운 맛을 경험하니
다시 벌크업 열심히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먹어본 가장 맛있는 보충제!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게이너!

이상 솔직 단백질 보충제 후기였습니다!


구매는 바디맥스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되고
지금 구매하면 2만원 할인 받을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