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를 대비해서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가 직접 만든 스웨터와 슈트팩을 준비해 보았어요!

 

스웨터 만드는데 시간도 걸리고 힘들었지만
요것만 선물하기에는 부족한 것 같아서
프리미엄 남자 마스크팩이라고 소문남 슈트팩을 함께 준비했어요.

 

겨울남자피부 관리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요!

그 동안 올리브영 같은데 같이 가서 그냥 세일하는 여성용 팩들을
몇번 써보라고 선물해 준 적은 있지만
이렇게 고퀄의 남자 마스크팩은 저도 처음 보고,
구매도 처음이기에 기대가 크답니다!

 

그래서 오늘 배송도 빨리 왔길래 남친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도 주고 함께 슈트팩도 살펴봤어요.

 

 

 

가격은 2박스에 32,300원에 구매했어요!
2박스에 10장의 마스크팩이 들어있답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레이블 옴므 티유 마린 슈트 마스크로

피부에 좋은 해양성분들을 담은 남성 전용 마스트라고 합니다.

 

얼굴 사이즈부터 다른 남성들을 위해
마스크팩 사이즈부터 남성 사이즈로 만들었고
여자들보다 더 번들거리는 T존과
면도로 인해 거칠어진 U존을 케어해주는 마스크팩이라고 해요.

 

 

 

구매할 때 까지는 몰랐는데
오늘 배송 온 슈트팩 패키지를 보니
T존과 U존이 분리되어 있네요

 

T존 마스크를 붙이고, U 존 마스크를 붙이는 형태로
두 가지 시트가 구별되어 있다고 합니다.

 

시트별 소재도 다르고, 성분도 다르다고 하네요.

저도 위 아래 나누어진 여자 마스크팩은 써 본적은 있는데
시트 소재부터 다른 마스크팩은 저도 처음 봐요.

 

 

 

팩을 꺼내봤더니 진짜 이렇게 위아래 시트가 나눠져 있고
함유된 에센스의 느낌도, 소재 느낌도 달랐어요

 

이 정도만 봐도 천원 이천원하는 일반 팩이 아닌
에센스도 풍부하고, 소재도 다른 프리미엄 급 마스크 팩이라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손색 없는 것 같아요.

그럼 T존과 U 존 시트를 하나하나 살펴볼게요.

 

 

 

얇지만 탄력 있는 T존 시트!

시트 느낌은 얇아도 피부에 찰싹 붙는 느낌이라
안에 있는 에센스가 깊숙히 침투하는 것을 느꼈어요

 

T존 시트 안에는 갈근, 달맞이, 대왕송잎, 느릎나무 추출물이 들어있어
번들번들한 남자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만들어 주고

모공을 꽉 잡아주는 것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에센스는 먼가 촉촉하지만 뽀득뽀득한 느낌의 에센스로
피부를 팽팽하게 잡아주는 느낌이 확실히 들었답니다.

그래서 유분과 T존 관리에 도움을 주나봐요!

 

 

 

다음은 U존입니다.

U존 시트는 T존보다 확실히 두꺼운 시트라 그런지
묻어나는 에센스의 양도 확실히 많습니다.

 

물론 슈트팩의 총 에센스 양도 꽤 많았는데,
2천원 정도 하는 일반 팩에 거의 2배 정도 되는 양이었던 것 같아요.

남친이 팩하고 남은 에센스로 제 얼굴에도 나눠 발랐답니다.
그래도 모두 커버 될 만큼 양이 혜자스러웠어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U존 팩은 면도로 인해 거칠어진 남자의 턱 부분을
보습과 수분으로 집중 케어해 준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에센스의 수분감이 제가 쓰는 갈색병 뺨칠 정도라

남친도 U존 시트가 자기한테 딱 좋다며 엄청 좋아했어요

 

특히 겨울 남자 피부 문제 중에 하나가
면도하고 나서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과 건조함이라고 하는데
이걸 쓰고 나서 면도하고 나서도 각질 없이 촉촉했다고 하네요.

 

저도 팩 하고 난 남친 턱을 만져보니, 확실히 촉촉해진 게 느껴졌어요!

예전에는 진짜 남친 만나면 하얗게 일어난 턱 각질 때주느라 바빴는데,
이젠 아기 피부처럼 촉촉 탱탱해졌어요.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건조해서 하얗게 일어나는 각질에 지친 겨울남자피부를
보송보송 아기 피부로 바꿔주는 슈트팩 추천합니다!

여자인 저도 써봤는데 진짜 여자 팩보다 좋아요 흐엉

 

전 이제 앞으로 남친 팩할 때
남은 에센스로 저도 같이 관리하려구요 하핫

남친 크리스마스 선물용이지만,
저까지 득템한 느낌적인 느낌은 뭘까요!? ㅋ

아무튼! 크리스마스 선물 잘 산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