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워낙 말라서 마른 몸을 벗어나기 위해

살찌는보충제를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다이어트만큼 큰 고민이 살을 찌우는 것인데,

저처럼 스트레스 받고 계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여사친들보다 더 말라서 항상 스트레스였는데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운동도 등록하고,

게이너 추천 받아서 구입했어요.

 

마른 분들이 체중과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많이 섭취한다고 들었어요!

피트니스 모델이나 선수, 트레이너도

벌크업을 위해 게이너를 드신다는 말에 먹길 결심했죠.

 

 

 

다이나믹 엑스 딜리셔스 에디션 망고바나나는

신상이지만 게이너 추천제품으로 인기가 급상승중인데요.

살찌는보충제 답게 한 번 섭취당 칼로리도 높은데

찬 물 보다 우유와 섞으면 섭취하는 칼로리가 더 높아져요.

 

 

 

한 번에 563칼로리 !

하루 세 번이면 적은 양으로 1689 칼로리를 보충하면서

속도 편안하다다는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칼로리가 높아 눈이 갔던 제품을 확인해봤는데

다이나믹 엑스 망고바나나 게이너 섭취량의 몇 배..

같은 양을 섭취 했을 때 칼로리를 비교해보더라도

망고바나나 게이너가 더 높았다는 점!

보충제를 선택하실 때 섭취량 당 칼로리를 꼭 비교해보세요!

 

 

 

게이너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탄수화물 역시 자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좋았어요.

국내산 현미와 고구마, 옥수수를 사용했고

단 맛을 내는 감미료도 천연감미료 한 가지만 사용했구요.

 

망고바나나맛은 망고와 바나나분말이 들어갔다고 해요.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는 망고와

나트륨 배출과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는 바나나가 들어서

운동 전후로 섭취하면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체중을 늘리면서 근육량도 늘리고자 한다면

운동만큼 영양섭취도 정말 중요한데요.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벌크업의 황금비율인

7:3비율에 맞게 섭취 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영양섭취가 가능하다는 점도 좋았어요.

 

운동까지 꾸준히하면서 챙겨 먹었더니

체중도 늘고 건강까지 덩달아 따라오는 느낌이 들어요.

마른 남자분들 스트레스만 받지 마시고

살찌는보충제 망고바나나 게이너 추천합니다!

 

 

 

새콤달콤하지만 인공적인 맛이 난다거나

느끼한 맛이 나서 먹기 힘들지 않을까

걱정도 했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놀랐어요.

맛 없으면 하루 세 번씩 챙겨먹기 쉽지 않잖아요~

앞으로는 운동하면서 다이나믹 엑스 망고바나나만

챙겨서 먹을 계획이랍니다.

열심히 몸도 만들면서요!

 

 

예전에는 살 찌운다고 칼로리 높은 음식만 먹고

늦은 시간에 먹고, 진짜 힘들게 먹었는데

결국 몸만 상하고 오히려 아파서 살이 더 빠졌었는데

다이나믹 엑스 망고바나나 먹은 후로

부담없이 속도 편안하고 건강하게 살 찌울 수 있어 좋네요!

살을 찌우거나 벌크업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드셔보시면 반하실 것 같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