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개강인데 살이 디룩디룩 쪘어요

방학떄 집에서 뒹굴었더니 바로 이렇게 살이 쪄버렸네요 ㅠ

 

이제 4학년이라 취업준비도 해야 하고
대외활동도 더 많이해야해서
개강다이어트 꿀팁 중에, 2주다이어트식단이 있길래 저도 해보려고요

 

 

 

바로 에스프로젝트 보틀 제품인데요
한 박스가 딱 2주다이어트식단이라
빨리 살 빼고 싶을 때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일단 스텝 2 저녁 식사 대용식으로 구매해서
저녁 다이어트 용으로 먹어보려고요

 

아침식사용, 운동 후 단백질 보충용도 있는데
일단 저녁밥만 이걸로 먹어도 다이어트 효과가 빨리 올 것 같아서요 ㅋ

 

보니까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인증도 받은 제품이라
믿음도 가고, 후기를 검색해보니 성공 후기도 많아서 기대 되요

 

 

 

칼로리도 중요한데 칼로리는 112칼로리에요

완전 밥 3숟갈 정도? ㅋㅋㅋㅋ
이 정도면 진짜 이거만 먹어도 살 빠지겠어요

이걸로 지금부터 2주만 쭉 먹으면 개강 다이어트로 딱이겠어요!

 

그리고 이 안에는 다이어트 할 때 주름도 안 생기게 해준다는 아사이베리와
탄수화물 흡수를 막아준다는 흰강낭콩 성분도 있어서
적은 칼로리와 함께 다이어트에 좋은 성분으로 효과를 높였다고 하네요

개강날 날씬해진 모습으로 시선 집중시키고 싶네요 ㅋ

 

 

 

먹는 법도 완전 간단한데 쉐이커에 따로 파우더를 덜어서 먹는
다른 다이어트 쉐이크 제품들과는 달리,
에스프로젝트 보틀은 뚜껑만 따서 물 넣고
마시고 버리면 되는 1회용 제품이에요

 

그래서 개강하고 나서도 들고 다니면서 먹고 버릴 수 있으니까 간편한 것 같아요

직장인 분들도 그래서 이걸로 많이 다이어트 하신다네요

 


 

이렇게 뚜껑을 따면 파우더가 보여요

 

 

그리고 찬물이나 우유를 넣어서 마시면 되는데
저는 우유 칼로리도 먼가 살이 찌는 것 같아서
그냥 정수기 물로 타 마셔요

그래도 맛이 나쁘지 않아서 먹을 만 하더라고요


 

 

그리고 흔들어주면 끝!

에스프로젝트 개강다이어트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줄넘기 하면서 에스프로젝트 2주다이어트식단 꼭 챙겨 먹어봐야겠어요!

부디 2주 뒤에는 날씬해지길… 딱 3키로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