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으로 택배 하나가 도착했네요!

우리나라 택배는 정말 빨라서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

목요일 오전에 주문했는데 금요일에 받았어요!

몸매 만들기에 열중하다보니 다이어트 관련 제품에는

언제든 관심이 집중되는 것 같아요 :)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여자프로틴을 구입했거든요!

 

 

 

제가 먹고 아침, 저녁, 운동 후에 챙겨먹던

에스프로젝트 신제품이 나왔네요! :)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은 여자프로틴 에스프로젝트 보틀!

밖에서 먹는 경우가 많아서 휴대성이 떨어져 좀 아쉬웠는데

보틀로 나오면서 가방에도 쏙 넣어 다닐 수 있어요!

 

 

기존 제품과 또 다른 점은 원하는 스텝만 구매도 가능해요!

저는 운동 후 먹는 곡물맛 다이어트쉐이크를 구입했는데

요거트 맛이나 블루베리 맛도 따로 구입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에스프로젝트의 3가지 맛을 골고루 구입도 가능하고,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구매가 더 쉬워진 것 같아요.

 

 

 

다이어트쉐이크를 집에서 먹는 건 크게 상관이 없는데

헬스장에서 운동 후 챙겨먹으려니 번거로웠거든요.

아, 그리고 아침에 늦잠 자면 거의 못 챙겨다녔는데

보틀을 미리 챙겨 가방에 넣어두고 출근해서 챙겨먹고 있어요~

 

 

 

에스프로젝트 보틀 옆면에 보면 물 표시선이 있어서

물을 선까지 넣어주고 뒤집어서 흔들면

바로 마실 수 있어서 더 간편하더라구요.

병을 챙겨서 씻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분리수거 통에 넣어주면 되서 밖에서도 음료처럼 마실 수 있어요.

여자프로틴 칼로리가 113칼로리 밖에 되지 않아요~

 

 

 

분리유청단백+농축유청단백+분리대두단백이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을

골고루~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하구요.

유산균과 수용성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서

장활동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이어트쉐이크에요!

 

 

에스프로젝트 보틀이 궁금하시다면

바디맥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주말부터 날씨가 너무 더워서 걷기도 힘들지만

여름휴가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자구요!

핫바디를 위해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