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루룩짭짭 후루룩 짭짭 맛좋은 라면 

 

 

몸만들때 멀리해야하는 것이 밀가루와 과한 나트륨이죠

 

하지만 이것들을 영원히 끊고 살기란 정말 힘든 일입니다

세상엔 맛있는 것들이 정말 많고 생활 깊숙하게 들어와있기 때문이겠죠?

 

 

평소엔 잘 버티다가 ㅋㅋㅋ 한번씩 밀가루의 유혹이 특히 라면의 유혹이

치명적으로 다가올 때가 있더라구요

 

그때마다 스트레스까지 받고 ㅋㅋㅋ

그래서 제가 나름 생각해낸것이 컵누들 입니다

압니다 이것또한 좋지않다는거 ㅠ ㅠ

 

대신 물을 정량보다 많이 넣어서 최대한 싱겁게 먹고 국물의 되도록이면 안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ㅋㅋㅋㅋ참 눈물겹네요

 

 

컵누들 굉장히 맛없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요물입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국물도 맛있습니다

면은 당면 아시죠 그면이구요 ~

밀가루보다 소화가 잘되는 느낌입니다

 

한컵 칼로리가 120밖에 안되는데 국물 안 먹으면 더 낮겠죠 ㅎ ㅎ

 

그리고 칼로리보단 나트륨이 더 신경쓰이는터라 ㅋㅋㅋ

 

암튼 밤에 출출함을 참기 힘들때 컵누들과 함께 해보세요

 

 

컵누들 팔이피플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같아선 더 맛있는 왕뚜껑 육개장 새우탕 참깨라면 들이키고 싶습니다

 

하지만 배를보고 자숙하는걸로 ..ㅋㅋ

 

 

암튼 남은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일상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에 좋은 홍초 마케팅 실패 ㅋㅋ(feat.황정민)  (1) 2014.11.26
홍콩 여행준비중  (0) 2014.09.29
여름의 끝자락  (0) 2014.09.03
투썸 요거하트  (0) 2014.08.08
청도 에다소소 갤러리&까페  (0) 2014.07.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