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보충제 추천 새로운 맛 웨이프로틴 !

 

 

운동을 시작한 지 어느덧 6개월 정도 지났네요.

느슨해졌던 시간도 있었고

정말 빡세게 열심히 운동했던 날도 있고,

이제 주 3일 이상 헬스장을 가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월/수/금 헬스장을 다니고 운동 후에는

웨이프로틴을 챙겨먹고 있는데요.

 

 

 

직장을 다니느라 따로 단백질 보충을 하기 어려워

헬스보충제 추천 받아 먹기 시작했던 게

벌써 3달정도? 한 통을 비우고 또 사려고

바디맥스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새로운 맛이 나왔네요!

 

그동안 초코맛만 먹었었는데 궁금하기도 하고,

맛있을 것 같단 기대감에 망고바나나맛을 샀어요.

 

 

 

그동안 먹었던 웨이프로틴은 다이나믹 엑스 wpi 90 !

맛있기도 했고, 성분이나 효과, 가성비가 좋다는 걸 실감하고

몇 통을 비웠는지 모를만큼 믿고 먹는 제품인데,

이번엔 딜리셔스 에디션 망고바나나 웨이로 구입했어요.

 

맛만 달라진 줄 알았는데 성분 구성도 괜찮고,

단백질 함량도 여전히 높은 편이에요!

 

 

 

먼저 맛부터 설명드릴게요.

헬스보충제 추천 받으면 대부분 초코맛이라

색다른 맛을 원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고,

밖에서 사먹는 음료같아서 운동이 더 즐거워질 것 같아요.

 

아무리 맛있더라도 인공적인 맛으로 느끼하거나

먹기에 너무 자극적이라면 꾸준히 먹기 힘들텐데

다이나믹 엑스 망고바나나 웨이에는

진짜 망고 분말과 바나나 분말로 맛을 잡았다고 해요.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설탕과 인공감미료 대신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감미료만 사용해서

부드러운 단 맛을 내기때문에 여러 번 먹어도

질리지않고 부작용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해요!

 

 

 

웨이프로틴이 맛만 좋아진 것이 아니라

성분도 훨씬 마음에 드네요.

 

기본적으로 분리유청단백질이 메인으로

분리우유단백질 MPI가 복합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백질이 천천히, 오랜시간 흡수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고가로 알려진 로열젤리까지 !

고단백식품인 호주산 프리미엄 로열젤리가 첨가되어

신진대사을 원활하게 도와주고

일반 꿀보다 피로회복에 3배는 좋다고 하니

운동 후에 한 잔씩 챙겨마시면 피로 걱정도 없을 듯 하구요.

 

로열젤리 외에도 BCAA, 타우린, 멀티비타민까지 첨가되어

헬스보충제 하나면 다른 보조제가 필요없을 것 같아요.

 

 

한 번에 27.2g의 단백질을 보충 할 수 있어요.

헬스보충제 추천 제품들과 견주어도 부족하지 않은 양이라

하루 2~3번 챙겨먹으면 충분하겠더라구요!

 

가루 입자가 고와서 물에도 깔끔하게 잘 녹아

뭉침이 없어 목넘김까지 좋았어요.

열량은 151칼로리구요!

 

 

그동안 초코맛 헬스보충제에 익숙해져서

다른 맛이 없을까 찾아보고 계셨던 분들에게 희소식 같은데요!

저는 초코맛도 한 통 쟁여두고 기분에 따라,

조금 질린다 싶을 때 마다 번갈아가면 먹으려구요~

 

맛있고 성분까지 좋은 가성비 보충제를 찾으신다면

다이나믹 엑스 딜리셔스 에디션 망고바나나 웨이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