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게 쇠, 그다음으로는 보충제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오랫동안 운동을 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다양한 제품을 먹기도 하셨을꺼고 또 꾸준히 하나의 제품만 먹었던 분들이 있을건데요

 

 

오늘은 제가 아는 상식과 모든 내용들을 통합해서 단백질보충제순위를 한번 정리 해봤습니다. 여러 종류의 보충제를 알아봐야 할 운동 초보자 분들과 특별한 성분만 찾으시는 운동 고급자 분들에게도 모두 도움이 될 내용입니다.

 

 

여름을 준비하는 일반인들 기준으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보디빌더들이 먹고 있는 제품을 추천해 드릴수도 있지만 그러한 제품은 전문가를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일반인들이 먹기에는 거북한 감이 있을꺼에요

또한 전문적으로 몸을 만드는게 직업인 사람들이기 때문에 하루에 운동시간과 먹는시간이

일반인들과 틀리기 때문에 누가 보디빌더가 먹는 제품을 그대로 먹고 있다면 옆에서 뜯어서 말려 주셔야 합니다. 성분이 어떠한 것이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막연한 생각에

나도 먹으면 저런 몸이 되겠지? 라고 생각하는건 정말 위험합니다.

 

 

 

그렇다면 단백질보충제순위에 있는 제품들 중에서 어떠한 제품을 추천받고 먹어야 할까요?

우선적으로 제가 제외 시키는 제품은 외국산제품입니다. 분명히 외국산 제품에도 좋은성분이 있고 , 우리몸에서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이 있겠지만 국내에서는 첨가할수 없는 약물성분이 첨가된 일부 외국산 보충제들이 어둠의 경로를 통해서 들어오고 싼값에 팔려 나가기 때문이죠

 

특히나 거기 들어가있는 성분 중에서 아나볼릭스테로이드 라는 성분은 악마의 선물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당연히 먹으면서 운동을 하면 우리몸에서 근육을 최대치로 뽑아 주지만 그 부작용도 무시할수가 없는데요 근육이 주체할수 없이 커지거나 혹은 반대로 쭉- 다 빠져 버린다고 하니까 안정성에 대한 부분에서는 어쩔수 없이 외국산제품은 배제시켰습니다.

 

국산제품중에서 어떤제품이 가장 효과가 좋을까요?

 

일부 자신이 먹지도 않고 그냥 먹어보니 몇주 만에 혹은 한달만에 효과가 너무 뛰어나더라

이런식으로 과장하는 쓰레기 업체들이 많은데요 가볍게 무시해주시면 된답니다.

솔직히말해서 그렇게 빠른시간안에 먹어서 효과를 볼수 있다면 남들에게 알려주지 않고 자기혼자만 먹지 않을까요? 저같은 경우에도 그렇게 할것 같은데요..

 

 

 

솔직하게 말해서 보충제의 효과를 보려면 가장 중요한건 '운동'입니다.

본인이 운동을 얼마나 하냐에 따라서 우리몸에서 흡수할수 있는 단백질의 양이 틀려지게 되는데요 이때 제품안에 얼마나 많은 단백질 함량이 들어가 있는가 혹은 우리몸에서 흡수가 얼만큼 빠르게 되는가에 따라서 순위가 결정된답니다.

 

 

그중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을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은 프로틴비바웨이 입니다. 웨이 제품이라서 뒷쪽에 '웨이'가 붙어 있습니다.

본인의 몸매에 따라서 '웨이 , 게이너 , 매스' 제품을 적절하게 선택하시면 될거에요

 

 

1위를 하게 된 이유를 살펴보기전에 보충제를 구매하셨을때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부분이 바로 영양성분표 입니다. 그냥 통이 예쁘다. 맛이 좋다 가 아닌 실질적으로 우리몸에서 흡수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얼마나 큰 효과를 가져오는가는 여기에 달렸다고 보면 됩니다.

 

 

 

프로틴비바웨이의 영양성분표를 한번살펴봅시다.

1회제공량당 함량을 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1회 제공량이라고 하면 대략 한번먹을때 3스푼정도를 예상하시면 되는데요 60g 정도입니다. 이때 칼로리가 225kcal로 굉장히 낮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6g 운동을 할때 가장 최소한 필요로 하는 수치이죠

그다음은 가장 중요한 단백질입니다. 보충제를 먹는 이유가 단백질을 섭취하기 위해서 먹는데 함량이 낮다면 그 제품은 안좋은 제품이라고 불릴만 합니다.

하지만 프로틴비바웨이는 45g이라는 굉장히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운동 후에 한번 잠들기 전에 한번 먹어준다면 하루에 90g이라는 양질의 단백질을 쉽고 빠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어떠한 원료가 사용되었는지 살펴볼게요 우선은 WPH가수분해유청단백질이 무려 80%나 넘는 수치로 이뤄져 있다고 합니다. 가수분해유청단백은 우리몸에서 흡수가 가장 빠를뿐만 아니라 단백질순도도 높기 때문에 운동직후에 먹어 준다면 조금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또한 원료자체를 고품질원료를 쓰면서 가격부분에서는 또 그만큼 받지 않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말할수 있는데요 홀로리언트 힐마와 Marquez Brothers 의 합작품으로 높은 퀄리티로 1등급 단백질원료로 말할수 있는데요 안정성이라던지, 영양성분면에서는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그럼 실물을 한번 살펴 보도록 하죠 우리가 먹는제품이기도 하고, 입으로 들어가서 몸으로 흡수되는 부분이라서 깔끔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뚜껑을 열었을때 이중적으로 포장되 어있는 모습입니다 씰로 덮어 놨기 때문에 먼지라던지 다른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을것 같네요

 

 

 

뚜껑을 열었을때 안에 모습입니다. 굉장히 가루가 고와 보이는 모습인데요 동봉되는 스푼으로 슥슥 긁어내도 그 모양 그대로 남아있고 스푼모양 그대로 덜어져 내는 모습이 입자가 곱다는걸 증명시켜 주고 있습니다.

 

단백질보충제순위가 높은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보충제를 고를때 좋은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입자가 굉장히 고운 제품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그 이유는 찬물에도 잘녹으면서 고운 입자로써 우리몸에서 흡수가 훨씬 빠르게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찬물에 잘풀리는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물을 200 ~ 300ml 정도 넣고, 보충제를 3스푼 넣은 다음에 쉐이커 뚜껑을 닫고 흔들어 줍니다. 강하게 흔들필요도 없이 슬슬 흔들어주기만 해도 다 녹는 모습입니다. 바닥이나 벽면에 뭉쳐진 부분 없이 깔끔한 모습을 자랑합니다.

 

 

 

 

마지막으로 맛을 한번 평가해볼 예정인데요 맛은 부가적인 부분이지만 달달한 초코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냥 단백질덩어리를 먹으면 역한냄새로 쉽게 먹을수 없지만 초코향으로 덮는다는 느낌이 아닌 물에 태웠지만 초코우유 맛이 났는데요 이렇게 부가적인 부분까지 신경을 쓴느낌이 드는 제품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본인이 어떠한 제품을 먹어야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단백질보충제 고르는법을 간단한 웹툰과 함께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자신의 체질에 맞게끔 고르시면 된답니다!

 

 

지금까지 WPH단백질보충제중에서 순위표에 1등으로 자리매김한 프로틴비바웨이의 대한 리얼 리뷰 였습니다. 저는 전문적으로 운동을 하는 보디빌더도 아니고, 헬스 트레이너도 아니지만 운동을 좋아하고 그만큼 열정을 가지고 지식을 차곡차곡 쌓고 있는 소비자 입니다.

솔직하게 트레이너의 입장에서 다가가는 모습보다는 같은 상황에 놓인 사람의 말이 조금더 신뢰가 가지 않나요? 나중에는 시간이 조금 더 지난 다음에 1위 부터 10위까지 표를 한번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0^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먹으면서 단백질함량이 높고, 믿을수 있는 업체에서 만든 제품을 먹는게 가장 좋은 보충제선택법인것 같습니다. 또한 먹는 시간을 잘지켜 줘야하는데요 대략적으로 웨이제품은 운동 후에 한잔, 잠들기전에 한잔 이렇게 먹는게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