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시즌이 시작된 것 같네요.

여름 휴가를 위해 식단조절 하며

운동하셨던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원하시는 몸매를 완성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사실 힘들게 만들어낸 몸이기 때문에

휴가가 끝나더라도 꾸준히 운동하실 것 같아요~

 

 

 

저는 운동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wph단백질보충제순위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걸 사서

운동 가는 날마다 두번씩 챙겨먹고 있어요.

 

단백질보충제라고 하면 보디빌더 같은

운동선수들이 먹는 거라고 생각해서 관심도 없었어요.

점차 운동량을 늘리다보니 단백질 섭취가

꼭 필요하겠다 생각이 들어서 먹기 시작했어요.

 

 

 

단백질보충제를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건강을 생각해야 한다는 점인데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고

작은 부작용까지 걱정되서 꼼꼼하게 알아봤어요.

 

일단 부작용의 주범인 스테로이드가 없어야하고

과잉섭취만 하지 않는다면 특별히 문제가 없겠더라구요.

 

 

 

단백질 섭취량이 많다고 해서 좋은게 아니라

필요한 양만큼만 사용되고

남는 양은 배출된다고 하니 적당량만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몸무게 1kg당 1.5~2g 정도 섭취하면 된다고 해요!

 

 

 

유청단백질 중에서 wph가 체내흡수가 잘된다길래

일단 wph단백질보충제순위를 알아봤어요.

 

제가 먹고 있는 에이피웨이는 wph보충제 중에서 특히

wph 함량이 77%로 엄청 높은 편이기 때문에

찾으려고 했던 것에 딱 맞는 제품이더라구요~

 

 

 

단백질보충제에 스테로이드가 들어가면

근육성장이 더 빠르다는 말에 솔깃하긴 했었어요.

하지만 그만큼 부작용도 어마어마 하기때문에

건강까지 생각하셔서 스테로이드가 없는 제품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고 볼 수 있어요.

 

심장질환과 같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스테로이드가 들어간 제품은 고르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국산 제품의 경우 스테로이드가 들어가는 것부터

불법이라 찾기는 힘드실거에요.

 

단백질보충제라 단백질과 아미노산 위주로

채워져있고 건강하게 근육을 키울 수 있어요.

물론 설탕이나 인공감미료도 사용하지 않았구요.

 

 

 

1회 섭취량 당 38.4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wph단백질보충제 순위 중에서도 고함량에 속하는데,

근손실을 최소화 하면서 근육생성에 도움되는

필수 아미노산과 비필수 아미노산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효율을 높이면서 근육을 키울 수 있답니다.

 

 

단백질보충제를 먹을까 말까 고민하고 계시다면

부작용을 일으킬 만한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으로

제대로 고르셔서 정량과 섭취횟수를 지켜보세요~

 

운동하면서 꾸준히 챙겨드시는 것만으로도

몸이 달라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바디맥스 사이트에서 원플러스원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단백질보충제 고르실때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