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가을 날씨처럼 시원해서 좋았는데

오늘은 다시 뜨거운 날씨가 계속 되네요.

너무 더워서 바깥 외출은 최대한 자제하고 있어서

약속이 생기는게 반갑지 않더라구요 ㅠㅠ

 

 

 

더워지는 날씨 탓에 옷이 점점 짧고 얇아지네요.

그래서 3월부터 프로틴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먹는 걸 바꿨더니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더라구요.

 

 

 

식단조절이 살 뺄때 중요하구나 다시한번 느꼈어요.

여자단백질보충제 효과 덕분에 살도 빼고

식사량도 줄이면서 야식을 끊을 수 있었다는 점이

이걸 먹으면서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여자단백질보충제 하면 떠오르는 에스프로젝트인데,

그동안 큰 통에 들어있는 한 세트를 다 먹었었어요.

아무래도 저녁을 줄여야겠다 생각해서

저녁 식사대용을 꾸준히 먹다보니 제일 먼저 떨어지더라구요.

 

 

 

한 세트를 모두 구입하지 않아도

부족한 맛만 구입할 수 있는 보틀형이 출시되었길래

저녁에 먹는 블루베리맛을 한세트 구입했어요.

 

15병이 한 세트로 아침에 먹는 요거트맛이나

운동 후 먹는 곡물맛, 3가지맛이 5개씩 들어있는

혼합형 중에서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어요!

 

 

 

프로틴다이어트에 대해 아는게 없었는데

인스타 돌아다니면서 눈에 띄더라구요!

 

시중에 판매중인 쉐이크 종류가 다양해서 찾아볼때

어떤 점을 체크해보고 사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이건 검사성적서를 통해 성분까지 확인이 가능했고

체중조절 조제식품 인증받은 거라 괜찮겠더라구요~

 

 

 

여자단백질보충제 효과로 살을 빼고 싶다면

식사대용 중에서 체중조절용 식품 표기가 있는것이 좋아요.

 

성분을 하나하나 확인하고 밥 대신 먹었을때

체중조절 효과가 있어야 인증받고 표기할 수 있는데,

알아보는 제품도 인증마크를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단백질 함량이 높은 여자단백질보충제라서 먹고나면

든든하기도 하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동물성단백질과

식물성단백질이 혼합되어 들어있어요.

수용성 식이섬유와 유산균이 들어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로 생길 수 있는 변비를 예방할 수 있어요.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아만 사용했고

부작용의 걱정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설탕과 인공감미료는 사용되지 않았다고 해요.

성분까지 비교해보면서 알게 되었는데

대부분 칼로리가 거의다 낮은 편이긴 하지만

성분까지 비교해봤더니 확연한 차이를 보이더라구요~

 

 

 

프로틴다이어트는 식사 대신 먹는거라서

영양소를 고루 갖추고 있는 것도 중요한 부분인데

균형있는 영양소 섭취가 가능해서 건강에 문제가 없고

포만감이 결정되는 부분이기도 하죠.

영양소가 없다면 칼로리 없는 물이 더 낫겠죠.

 

 

 

운동하면서 근육량을 늘리면서

여자단백질보충제 효과를 본다고 생각했는데

다이어트식단으로 챙겨먹는 다이어터들은

단백질 섭취가 부족해질 수 있기 때문에

1~2끼 정도는 프로틴을 섭취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물론 저도 그렇게 다이어트 했구요!

 

 

여자단백질보충제가 제대로 영양소를 갖추고 있긴하지만

3끼 모두 보충제를 먹는 건 비추!

한 끼 정도는 일반식으로 드시는 것이

다이어트가 끝나고 일반식으로 식사하실때

요요현상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해요.

 

아침, 저녁, 운동 후 먹는 제품이 있으니

3가지 다 챙겨드신다면 점심만 일반식으로 하시면되요!

 

 

바디맥스 홈페이지에서 샀는데

출시기념으로 할인받고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단백질보충제 알아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요요오는 굶는 다이어트 대신 건강하게 살빼자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