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통으로 샀던걸 다먹고 재구매까지!

꾸준히 먹을 수 있는 쉐이크는 처음이에요.
 
전엔 세트제품인 에스프로젝트로 먹었는데
이번엔 저녁대용 블루베리만 따로 구입했어요.
 

 

 


에스프로젝트는 여자단백질쉐이크 세 종류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번에 나온 보틀형은 세가지 종류를
따로 하나씩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녁 대신에 먹은
단백질쉐이크효과를 많이 봤기에
저한테 필요한 걸로 샀어요.
 
아침용이랑 운동하면서 먹는 것도 있어서
필요하신 걸로 알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기존제품이 여자단백질쉐이크 추천으로
이름을 알리면서 보틀형도 출시되었다고 해요.
 
그러면서 가지고 다니기 좋았으면 좋겠고,
맛별로 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반영해서
보틀 에디션으로 15개들이, 45개들이로 출시됐구요.
 

 

 
이 여자단백질쉐이크가 마음에 들었던건
일단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이란 거예요.
 
성분 하나하나 따져서 영양보충이
균형을 맞춰서 잘 되고
체중 조절에 효과가 인정된 제품만 해당되는 거라
다른 것보다 훨씬 믿음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단백질쉐이크효과를 위해 확인하는
칼로리, 성분 함량에 대한 부분도
제품검사성적서가 홈페이지에 나와있어서
검사내용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어서
고객입장에서 신뢰할 수 있었어요.
 

 

 
여자단백질쉐이크로 추천하는 다른 이유도
장건강을 돕는 유산균, 식이섬유
항산화작용을 하는 아사이베리 분말 등
여자한테 필요할 수 있는 성분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느껴졌어요.
  
확실히 여자단백질쉐이크를 먹기 시작하면서부터
먹는 양이 줄어 변비가 생길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지금까지 전혀 문제가 없어서 좋았어요.
 

 

 
단백질쉐이크효과 역시 꾸준히 해야 나타날텐데,
은근 든든하게 포만감을 채워주니까
하루이틀하고 말게 아니고
재구매까지 할 정도로 꾸준하게,
효과를 볼 정도로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자단백질쉐이크로 추천하는 에스프로젝트는
바디맥스에서 피트니스 모델, 트레이너 등
전문가랑 같이 만든 거라
포만감, 영양밸런스 면을 다 채워줄 수 있었다고 해요.
 


천연감미료 사용이나 가르시니아 함유 등
부가적인 성분도 다 마음에 든 걸로 골라서
초반 선택이 감동 효과를 낼 수 있었던 것 같죠ㅋㅋ
 
여름이 길고 길어서 앞으로도 세달은 더울 것 같은데,
가벼워진 몸으로 여름 보낼 수 있게
계속해서 이걸로 가볍게 식단조절 하려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