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해서 올해는 저도 식스팩에 우람한 어깨를 가지기 위해
11월부터 운동을 하고 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저처럼 근육량을 늘리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어떤 보충제와 함께 하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매번 느끼는 거지만 제가 원하는 몸매를 가지기 위해서는
운동만으로는 한계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마음 잡고 운동할 때는 항상 보충제와 함께 병행하는 편입니다.

 

하여, 오늘은 제가 직접 제 돈 주고 구매한! (광고사절)

헬스보충제 사이트 판매 1위에 등극한 남자 프로틴 제품을
같이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정보 공유 차 후기 남겨봅니다.

 

 

 

운동 처음 시작할 때는 비싸고 수입산 제품들이 아무래도 효과가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무조건 수입산 제품을 구입하기도 했지만

오히려 수입산은 스테로이드 같은 부작용을 유발하는 성분들도
간혹 들어있길래 이젠 수입산 대신 좋은 국산 제품을 선호하게 되었어요

 


 

그러다 알게 된 헬스보충제 사이트 바디맥스에서
다양한 보충제 중에서도 12월 판매 순위 1위에 등극한!
신제품 다이나믹 엑스 딜리셔스 에디션 망고 바나나 웨이를 구매했어요

 

남자 프로틴도 종류가 많지만
저는 근육량을 늘려가면서 데피니션에 들어갈 예정이라
단백질 함량이 많은 웨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다이나믹 엑스 망고바나나 웨이 제품에서 가장 눈 여겨 볼 것은 두 가지 인 것 같아요

 

일단 단백질 보충 식품 유청 원료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힐마사의 분리유청 단백 WPI가 70%가 담겨있고,

빠른 단백질 공급과 장시간 지속적으로 단백질을 공급해 근육의 유지를 도와주는
분리우유 단백 MPI도 11.4%나 담겨있다는 점이에요

 

저처럼 데피니션에 들어가는 분들에게는

복합 단백질이 효과가 좋다는 건 많이 아실 거에요

 

근데 그 중에서도 어떤 단백질이냐가 중요한데,
이왕이면 체내 흡수가 빠르고 효과가 지속되는 단백질들이 좋습니다.

그 두 가지 단백질이 이 제품 안에 들어가있네요!

 

그리고 눈 여겨 볼 점 나머지 하나는 바로 로열젤리입니다.
로열젤리가 들어간 보충제는 저도 처음 보는데,
로열젤리는 그야말로 순수 고단백질 집합체라고 볼 수 있어요

 

또 완전제품이라 불릴 정도로 영양면에서도 최고인 성분이죠

그 로열젤리가 안에 들어가 있으니,
보충제 효과는 더 좋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럼 직접 쉐이크를 타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정말 입자가 고울수록 효과가 빠르다던데
다이나믹 엑스 시리즈는 제가 본 제품 중에 가장 입자가 고운 것 같아요

 


 

접사로 찍어봤는데, 입자 밀도가 느껴지시나요?

콧바람에도 날라가는 가벼운 입자입니다.

 

 

 

요걸 찬물이나 우유에 3스푼을 넣고 타 마시면 되는데
저는 근선명도가 목표인지라 찬물에 타 마시고 있어요

찬물에 타서 맛이 이상하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특히 망고 바나나맛이라길래 처음에는 반신반의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초코맛 남자프로틴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우유에 타마시면 초코맛이 맛있을진 몰라도
초코맛을 찬물에 타마시면 좀 비렸는데, 이건 그런 게 없어요

 

 

새해부터 운동 열심히 하시는 분들!
올해 꼭 목표 이룹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제가 구매한 제품은 헬스보충제사이트 바디맥스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바디맥스에서 확인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