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고 많은 웨이프로틴을 접해 보고
드디어 저만의 최애 보충제를 찾았어요

 

바로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웨이 제품인데
그 동안 제가 이걸로 정착하기 전까지 얼마나 고생했는지 몰라요 ㅠ

부작용부터 근손실까지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아직 보충제에 정착 못하신 분들을 위해
MSG 없이 솔직한 헬스 보충제 추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저도 비싼 수입산 제품들이 좋은지 알았어요

그래서 20만원에 육박하는 제품들을 직구해서 사고 그랬죠

 

그런데 알고 보니 그 제품에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간혹 몇몇 제품들은 보충제 효과를 높이기 위해
부작용 위험이 있는 스테로이드 성분도 첨가한다는데 거기에 제가 걸려서 ㅠ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얼굴, 등 쪽 피부가 다 뒤집어졌어요

 

 

 

그때 이후로 웨이프로틴 고를 땐
항상 스테로이드 프리 제품인지, 보고 또 보고 구매하고 있어요

그렇게 제가 까다롭게 고르고 골라 구매한 제품이
바로 바디맥스의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웨이입니다.

 

먹고 나니 오히려 국산 제품이 성분도 명확하고
한국인 체질에 맞춰 배합을 하다 보니 효과도 더 빠르더라고요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웨이는
프리미엄 단백질인 분리유청단백과 분리우유단백을 주성분으로 해서
흡수도 빠르고 지속적으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게 배합했다고 해요

 

또 특이한 게 로열젤리를 함께 배합해서
순수 단백질 섭취는 물론 근육의 생성과 유지를

더 오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진짜 따지고 보면 바디맥스 제품처럼
국산 제품이 훨씬 가격대비 성분이나 효과가 좋아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수입산이 단백질 함량이 높아 헬스보충제추천한다고 하는데
보시는 것처럼 다니아믹 엑스 망고 바나나 웨이의 단백질 함량도 꽤 높습니다.

 

100g을 섭취했다고 치면 단백질을 68g 섭취할 수 있는 양이에요

 

어마어마 하죠?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수입산 제품들 보다 입자가 고와서 또 좋더라고요

입자가 고울수록 물에 잘 녹는 건 물론이고
몸에 들어갔을 때도 흡수가 빠르다고 하잖아요

 

 

 

나름 접사를 시도했는데 초점이 나갔네요 ㅠ

그래도 입자가 고운 건 느껴지시죠?

입자가 고우니 마실 때도 덩어리가 지지 않고 좋아요

 

 

맛도 망고 바나나 맛은 처음인데
개인적으로는 초코맛 웨이프로틴보다 훨씬 괘찮은 것 같아요

과일 베이스의 맛이라 좀 덜 질린달까요?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웨이!

수입산 보다 좋은 국산 헬스 보충제 추천합니다!

 

저처럼 괜히 수입산 제품 사서 비싼 돈 들였다 부작용 얻지 마시고
오늘 추천 후기 남긴 제품처럼 좋은 국산 프로틴 드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