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체질로 살아온지라 별다른 불편함을 느끼진 못했었는데
나이가 한살 두살 먹다보니 여기저기서 몸이 아픈게 아니냐
어디가 안좋은게 아니냐 문제가 있는거 아니냐 등등
다양하게 들려오는 말들에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나대로 만족을 하면서 살아왔는데
주변사람에게 비춰지는 나라는 사람이 아파보이는 걸까 부족해보이는 걸까
더 이상은 듣고 싶지도 않고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도 않았던 지라
살찌는 방법을 찾아보던 중에 살찌는단백질쉐이크를 알게 되었습니다

 

 


살찌는단백질쉐이크를 섭취해주면서 근력위주로 운동을 하게 되면
나타나는 효과가 더 좋은 편에 해당된다고 하더라구요


믿거나 말거나였지만 그래도 먹기 싫은 음식을
강제로 먹는 것보단 나을 거 같단 생각에 게이너프로틴을
구매 후 지금까지 꾸준하게 섭취하고 있습니다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게이너프로틴을 먹기 전후
4kg정도 증가한 상태입니다 노력에 비해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이기에
DX 망고바나나 게이너를 믿을 수 밖에 없더라구요

 


게이너프로틴을 혹시 구매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아
고르는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말토덱스트린으로 알려져있는
인공성분이 들어간 제품은 절대로 구매하지 않으시는 게 좋습니다


전문가들도 피해라라고 말할 정도로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지 않고
섭취를 중단하게 되면 그 동안 만들어낸 근육들까지도
전부 빠져버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럴거라면 굳이 먹을 필요가 없겠죠ㅋㅋ

 


그래서 저는 구매하기 전 말토덱스트린이라는
인공성분의 첨가 여부를 꼼꼼하게 따져보고 살찌는단백질쉐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인공 탄수화물 대신 자연유래성분들로 구성이 되어있는 보충제인지라
확실히 믿음이 생겨 꾸준한 섭취를 진행할 수가 있었습니다


고구마, 옥수수, 현미가 사용되어 있으며
성분 검사 성적서까지 투명하게 공개되어 있는지라
의심이 많거나 불안하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DX 망고바나나 게이너는 믿을만한 보충제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만 첨가가 되어 있는 게 아니라
고단백식품으로 알려져 있는 로열젤리도 찾아볼 수 있었고
필수, 비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하여 BCAA, 각종 비타민까지
운동하면서 효과를 얻기에 충분한 영양소들이 들어있었습니다
먹으면서 운동을 진행하니 뭔가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ㅋㅋ
상당히 든든하니 좋더라구요

 

 


따로 챙겨야할 보조제가 없어서 보다 간단하게 섭취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DX 망고바나나 게이너하나로 모든 걸 해결했거든요


하루 세번 섭취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질린다거나
먹기 싫다거나하는 느낌이 없어서 체중 증가에
훨씬 빠른 효과를 얻게 되었던 거 같습니다

 


기본 칼로리도 높은 편이지만 우유와 함께 섭취를 하다보니
1.5배 높은 칼로리로 도움을 받을 수 있었거든요


체중 증가가 이렇게 쉽고 간단할 거라는 생각은 못했는데
제가 찾아본 방법 중에 가장 빠른 효과를 가져다줌은 확실합니다


여기에 운동까지 병행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몸이 만들어지는 것도 느낄 수 있구요


성분, 맛, 가성비까지 완벽한 보충제라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추천해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