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제가 먹어왔던 탄수화물 보충제들은
맛이 너무 인공적이고 금방 질려서 오래 못먹겠더라고요

아무리 비싸고 미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더라도
맛이 항상 문제였어요 ㅠ

그래서 오늘은 그 동안 제가 먹어본 여러 제품들 중에
가장 맛있고 질리지 않았던 게이너보충제순위를 공개합니다!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맛있는 게이너보충제순위를 매긴다면 단연
바디맥스의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게이너가 1등입니다.

 

일단 대부분 시중에서 파는 제품들이,
바닐라맛, 초코맛이 대부분인데
이건 맛이 망고 바나나 맛이라서 일단 특이하기도하고
과일 맛이라 여러 번 보충해 먹어야 하는 게이너인데도 불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사실 바닐라 맛이나 초코맛은 먹을수록 부담되거든요

 

 

 

그래서 저는 요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탄수화물 보충제를 만나고 나서
기존 제품들에서 다이나믹 엑스 제품으로 다 갈아탔어요

저는 지금 벌크업 기간이라 밥 3-4끼를 먹고
게이너 3번을 먹고 있는데,
이렇게 먹어도 편안하고, 마시기도 쉽습니다.

장기간 보충제 드시면서 고생하셨던 분들, 요거 드시면 좀 괜찮을 것 같아요
 

 

 

게이너는 또 성분도 잘 봐야하죠?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게이너에는
말토덱스트린성분이 없네요

요 성분이 있으면 보충제 끊으면 근육 바로 다 빠져버리거든요

특히 벌크업 운동 하시는 분들은 특히나 더
꼼꼼히 보셔야 하는 성분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성분은 앞에서 말한 인공 탄수화물보다
고구마, 옥수수, 현미 같은
자연 식품에서 유래한 탄수화물로 만들어진 탄수화물보충제가 좋습니다.

당연한 말 같지만, 사실 시중에 있는 제품들
성분들을 보면 이렇게 파는 제품도 사실 몇 개 없더라고요

저도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게이너 제외하고
몇 개 못 본 것 같아요

 


 

완성된 쉐이크입니다.

평소에는 우유에 타 마시지만, 우유가 다 떨어져서
찬물에 타도 잘 녹는다는 걸 좀 보여드릴 겸
정수기 물로 만들어봤어요

물에 타도 맛있습니다.

전 칼로리만 아니면 물에 타 먹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텁텁하지도 않고 깔끔하거든요

 

 

제가 뽑은 맛있는 게이너보충제순위는
단연 다이나믹 엑스 망고 바나나 게이너 입니다!

맛 때문에 고민이시거나 힘드신 분들,
이걸로 바꿔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