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보다 왜소한 몸집에 키도 작은 편인지라
누가봐도 약해보이고 만만해보이는 남자 사람입니다
왜 꼭 주변에 한명씩은 있다는 그런 사람이 저 였어요

물론 지금은 제대로된 마른남자 살찌는법을 만나게 되면서
체중도 많이 늘었고 근육 운동까지 함께하고 있는지라
많은 변화를 뿌듯하게 느끼고 살고 있지만 말입니다


혹시라도 저와 마찬가지의 고민을 안고 살아가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기억하고 싶지 않은 과거를 떠올려보면서 도움을 드려볼까 해요

 


잠깐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운이 좋게도 마른남자 살찌는법에 대해서
정확한 방법을 알게 된지라 실패 없이 한번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 마른남자 살찌는법이라고 한다면
많이 먹고 자기 전에 먹고 먹기 싫어도 먹고 등등을
떠올리시겠지만 아시잖아요 살은 찌겠지만 건강은 망친다는 걸
저도 해봤던 방법이었기 때문에 넌덜머리가 난답니다


하지만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방법은 많이 안드셔도 되구요
목구멍까지 차오를 정도로 먹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이 찌느냐라고 물어보신다면
자신있게 예스라고 답변을 드리면서 살찌는단백질쉐이크를 소개해볼게요

 


살찌는단백질쉐이크? 그건 또 뭐야 약인가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살찌는단백질쉐이크라는 이름 그대로 설명해주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실 살을 빼야하는 상황이든 찌워야하는 상황이든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하는 일이기 때문에
운동은 필수로 진행해야한다는 것도 아실텐데요


운동과 함께 병행하면서 섭취를 이어나갔을 때
건강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체중이 늘어나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가 있답니다


저도 처음에는 뭐 얼마나 도움이 되겠어라는 생각을 하긴 했었지만
먹기 싫은 음식을 꾸역꾸역 먹는 일보다는 낫겠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그때 고민하고 망설이다가 사지 않았더라면
지금 아직까지도 삐쩍 마른 저질 몸매를 가지고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그만큼 저의 인생을 바꾸어준 고마운 제품이랍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바디맥스의 국산 보충제
다이나믹 엑스 게이너라는 제품이구요 아시는 분들도 이미 상당할 거라 생각해봅니다


단순히 저처럼 체중을 늘릴 목적으로 운동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근육을 생성하고 남들처럼 빵빵하고 탄력있는 남성미를 뽐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무조건적인 도움을 안겨주는 제품이었답니다


흔히들 덩치를 키우는 걸 벌크업이라고 하잖아요
벌크업에 필요한 최적화된 비율을 가지고 있는 제품인지라
저 역시도 꾸준히 먹으면서 운동하고 최종 목표는 어깨깡패랍니다

 

 


다이나믹 엑스 게이너의 1회 열량은 500kal가 넘기 때문에
밥 한공기 수준이다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싶어요
그래서 억지로 먹기 싫은 음식들을 먹지 않아도 된다는 말씀을 드린 거랍니다


분말 자체가 굉장히 고운 편이라 찬물에도 잘 녹는 편이었고
가볍게 흔들어서 그대로 원샷ㅋㅋ
맛의 경우에는 고소한 초코맛을 나타내고 있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는 먹을만 했고 심지어 달콤하게 느껴졌던 지라
저에게는 딱 맞는 제품이라 소개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제품을 챙겨먹으면서 평소처럼 똑같이
삼시세끼정도만 챙겨주었고 운동을 병행하면서 지냈는데요
소화도 굉장히 잘 되는 편인지라 장이 약하다 트러블이 잦은 편이다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도 부담없이 편안하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꿀팁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나는 조금 더 빠른 시일내에
살을 찌우고 싶다 몸을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물이 아니라 우유에 타서 챙겨드시면
조금 더 높은 칼로리로 섭취를 이어갈 수 있답니다


저도 먹다보니 나타나는 변화들에 욕심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그 뒤부터는 물이 아닌 우유와 함께 챙겨먹고 있습니다
훨씬 더 든든한 느낌을 가져다주더라구요ㅋㅋ

 


다이나믹 엑스 게이너를 더욱 더 믿고 먹을 수 있었던 건
말토덱스트린과 같은 합성원료가 1도 들어가 있지 않음을 확인한 후부터였어요
합성원료가 들어가 있는 단백질을 계속해서 섭취한다고 생각을 해보세요


물론 효과가 나타나기는 하겠지만 나중에 몸에 쌓여진
합성원료를 어떻게 해결하겠습니까 답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요ㅋㅋ
그래서 저는 더 이 제품을 사랑하고 아끼면서 먹기 시작했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벌써 두달 째 챙겨먹고 있는데
정말 많은 변화들이 찾아온 듯 싶습니다

 


우선은 몸이 건강해졌고 좋아졌고 체중이 늘어나다보니
항상 움츠리기만 했던 어깨도 활짝 피고 다니게 되었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부분에 대해서 늘상 불편했었는데
지금은 연애도 하고 싶고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고구마, 현미등의 천연재료 분말과 함께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환상적인 비율까지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말 뿐이구요 운동하고 싶다 몸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간절한 만큼 게이너 하나씩 챙기시길 바랍니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