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다니면서 살빼기? 솔직한 심정으로는 하늘에 별따기보다 어려운 듯 싶어요
남들 눈치를 보기도 해야하고 혼자서 다이어트 식단을 유지한다는 것도 하루 이틀이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실패 실패 실패ㅎㅎ


저만 이렇게 살빼기가 어려운 건가 궁금한 지라
다이어트 카페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후기들을 살펴봤는데요
저와 마찬가지로 직장을 다니는 이상은 다이어트 못합니다 라고
말하는 분의 글에 공감을 꾹 눌렀답니다


그러다가 얼마나 지났을까요 글 밑에 쓰여진 댓글 하나
직장을 다니면서 석달 째 엄청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 방법이 도대체 뭔데 뭔데 궁금했던 지라 개인적으로 쪽지를 남겼네요
솔직히 믿거나 말거나일수도 있겠지만 진짜 살이 빠진다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정보잖아요ㅠㅠ

 


하루 있다가 쪽지가 하나 도착했는데 상세하게 적혀있었습니다
저와 똑같이 아침에 출근해서 저녁에 퇴근하는 상황이었고
가장 중요한 식단관리는 여자단백질보충제 하나면 충분하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아침 저녁으로는 식사대용쉐이크가 따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급하게 빨리 대충 떼우기 급급한 아침 저녁으로 더 이상은 편의점 음식이 아니라
간단한 빵이 아니라 건강도 챙기면서 든든함도 유지할 수 있는
식사대용쉐이크로 한잔 쭉 챙겨먹으면 된다는 이야기
말로는 너무 간단했던지라 처음에는 의심스럽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이대로 올해를 끝낼 수도 없었고
내년을 맞이하기는 더더욱 싫었기 때문에 그분을 믿고
에스프로젝트라는 여자단백질보충제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에스프로젝트는 세가지의 맛과 다른 컬러로
아침, 저녁, 운동 후 섭취할 수 있는 게 나뉘어져 있었고
물에 덜어서 시원하게 마시는 방법 한가지
조금 더 든든하게 챙기고 싶다면 우유에 덜어서 마시는 방법 또 한가지
이렇게 섭취를 이어갈 수가 있었는데요


두가지 방법 모두 섭취해봤지만 둘다 맛있어요
그치만 개인적으로은 우유와 함께 먹는 걸 추천하고 싶습니다ㅎㅎ
훨씬 더 맛있기도 하고 부드럽게 잘 넘어가더라구요
약간 내가 지금 다이어트 하고 있나라는 의심이 들 정도로
음료 한잔씩 규칙적으로 챙기는 느낌만 들더라구요

 


이렇게 맛있어서 살빼기에 성공한 건가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었던 거 같아요
사실 구매하긴 했지만 이래서 살이 빠질라나 믿어지지가 않았거든요
진짜 놀라움을 경험했던 건 아침 저녁에는 식사대용쉐이크로 챙겨주면
배가고프지도 않았고 골고루 갖추어진 영양소까지도 얻을 수가 있었다는 것
정말 그 분이 이야기했던 모든 것들이 현실상에서도 가능하더라구요


솔직히 먹어도 배가 고플거라고 생각했고
분명히 배고파서 간식을 주워먹는 일이 생기겠지라고 믿었지만
전~혀 배고프지가 않았습니다 심지어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오랜 시간 직장을 다니면서 다이어트가 가능했던 건
아마도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점심시간 일반식을 챙기는 부분이 아닐까 해요
다이어트 중에 일반식으로 식사를 한다?
심지어 하루 건너 하루가 아니라 매일 매일 말이에요


말도 안된다라고 생각했지만 따지고 보면 1회 섭취시 얻을 수 있는
칼로리 자체가 매우 낮은 편이기 때문에
아침, 저녁, 운동후 하루 세번 챙겨주고 난 후에도
따로 점심식사를 한다고 한들 살이 찌지 않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세상 정말 좋아졌다라고 느꼈던 거 같아요
어떻게 이런 다이어트가 가능한 건지 말이에요

 

 


아침에는 상큼한 요거트 맛을 먹는다고 하면
저녁에는 달콤한 블루베리 맛으로 채워주고
하루를 마무리한다라는 생각에 부족한 단백질을 채워주는 곡물 맛까지
어떻게 하루 세번 챙겨먹는데 맛이 전부 다르냐구요ㅎㅎ 고맙게시리
저도 지금 거의 한달 째 여자단백질보충제를 꾸준하게 섭취하고 있는 중입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할만하냐구요? 진짜 너무 할만해서 아직까지도 못 믿겠어요
챙겨먹기 전후 -4kg정도 감량을 한 상태인데 진짜 너무 뿌듯해요
점심도 챙겨먹었던 지라 처음에 걱정하던
동료들 모르게 살빼는 것도 성공을 했고
다이어트 한다고 받는 스트레스라던지 유난을 떨지 않아도 된다는 것도 만족스러워요ㅎㅎ

 


앞으로도 에스프로젝트와 함께라면 몇달이고 과장해서 몇년이고
다이어트는 계속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솔직히 말이 건강한 다이어트고 편안한 다이어트지
존재한다는 걸 믿지 못했었는데 이렇게 제가 하고 있네요


건강하게 영양소를 챙겨가면서 살빼고 싶다 내 바램이다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저를 따라 도전해보시길 바랄게요
예쁜 몸매? 날씬한 바디라인? 건강한 다이어트? 정말 실화랍니다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