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보충제라고 하면

단백질보다 탄수화물의 함량이 높은 것을 말해요.

 

하지만 탄수화물 함량만 높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니고

어떤 성분들이 들어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벌크업을 건강하게 제대로 할 수 있거든요.

 

 

 

 

일단 게이너보충제순위 중에서도

퀄리티가 최상급으로 꼽히고 있는

다이나믹 엑스 게이너는 제가 먹고 있기도 해요.

 

나름 꼼꼼하게 알아보고 골랐던 거고,

당시에 트레이너쌤한테 확인도 받은 거라

지금까지 꾸준히 잘 먹고 있네요.

 

 

 

시중에는 보충제 종류가 생각보다 더 많아서

어디서부터 알아봐야할지 고민했지만,

페북이나 인스타에서 자주 봤고

브랜드 정보도 확실한 바디맥스를 찾아봤어요.

 

 

 

살찌는보충제 자체도 이 브랜드가 유명했고요.

다이나믹 엑스에는 대부분의 보충제에 사용되는

인공적인 탄수화물 성분이 아닌

자연 성분만 사용되었기 때문에

혈당을 조절하면서 벌크업이 가능하다고 해요.

 

 

 

열량이 높고 영양소 함량이 두루 높은만큼,

건강을 위해서는 게이너보충제순위 알아볼 때에도

대충 좋은 것 같다 이렇게 알아두지 마시고

어떤 성분때문에 어떤 점이 좋다!

이렇게 확실하게 알아두시면 좋겠어요.

 

 

 

혈당지수가 높은 성분인 말토, 포도당이 없어

적절하게 혈당을 조절할 수 있거든요.

살찌는보충제 중에서

식품 검사성적서를 확인할 수 있었기도 해요.

 

제품을 검사해서 확인된 내용을

그대로 기록해둔 식품검사성적서를 통해

확실한 성분함량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알아보니까 살찌는보충제에 제일 적합한

탄수화물 7: 단백질 3 비율도

속이지 않고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었고

그 외에 타우린이나 아미노산류도 충분히 공급되어서

근육 손실 최소화하면서 덩치 키우는 데에 필요한

영양소까지 두루 보충될 거라 생각했어요.

 

 

 

여기에 천연감미료만 사용한 점 역시

게이너보충제순위에서 좋은 평을 받았다는 점!

 

자연성분 탄수화물, 복합 단백질에

천연감미료와 아사이베리 분말이 들어가서

저도 건강지키면서 꾸준하게

벌크업하는게 가능한 것 같아요.

 


살찌는보충제 판매처 바디맥스는 식약처 관련 사이트

식품안전나라에서 건강기능성식품 판매

인허가된 것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꼼꼼하게 알아봐도 효과 많이 볼 수 있었는데

벌크업에 필요한 보충제 알아보신다면

이왕이면 퀄리티 좋은 걸로 잘 알아보셨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